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복의 조건
    뒤죽박죽세상사 2009. 12. 27. 14:13
    반응형

     행복조건 10가지-

     

    1.힘들땐 푸른 하늘을 볼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2.외로워 울고 싶을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3.잊지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4.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5.슬플때 거울 보며 웃을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6.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7.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때 기대어 쉴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8.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9.내 가진것 보잘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하나 보낼수있는 힘이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10.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행복의 조건중에서 돈이 들거나 남을 해하는 것은 없습니다.
    누구가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행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행복의
    길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