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런 사랑이 있습니다.
    견우와 직녀 2009. 11. 9. 15:53
    반응형

    오늘은 아름답지만 슬플 사랑 이야깁니당...ㅠ.ㅠ

     

    잼게 읽어 주세영...

     

     

     

    여자  이야기

    저는  정말  사랑하는  남자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  그런  사람이지만...

    그를  한때는  사랑했습니다.내  목숨을  바쳐서라도.

    그러나  그는  저를  사랑하지  않았나  봅니다.

    아니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고아  였기에  부모님의  사랑없이  외롭게  자랐죠.

    그런  나에게  그는  정말  삶의  다른  의미로  다가왔죠.

    저는  그를  너무  좋아하게  아니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

    어느샌가  그는  저의  전부가  되어  버렸습니다

    너무나  행복했고  이  사람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수  있었죠...

    그도  저를  사랑한다  하더군요...

    전  그를  위해선  무엇이던  했죠

    그게  유일한  저의  행복이자  기쁨이었으니..

    그러나......

    그렇게  행복하던  저에게...

    저로선  ...도저히....감당할수  없는  일이  일어났어요...

    너무나  힘든...

    22살이  되던해  저는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의식을  잃고  말았죠.  기억과  함께...

    세상이  깜깜했죠.

    나중에  일어나  세상을  봤을때  너무많이  달라졌더군요.

    젤  먼저  그를  찾았죠..

    하지만.....그는...없었어요..

    누군가  그가  미국으로  떠났다구  하더군요...

    그리고  그는  다신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배신........

    그렇게  사랑했던  그가...

    저를  그렇게  쉽게  버리다니...

    그렇게  전  그를  용서할순  없었죠...

    저는  27살이  되던해  또 다른  사랑을  했고  결혼도  했죠

    그는  자상하구  모엇보다  절  이해해  주었죠..

    고아인  저를...

    저는  확신했죠

    그는  절대  저를  기다릴수  있는  사람이라구...믿었죠..

    지금  저는  행복해요..

    물론  첫사랑의  아픔과  슬픔을  간직하고  있지만..

    또다른  사랑을  얻었으니까요..

    전  평생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꺼에요.

    그게  그에게  복수  할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니까요.

     

     

     

     

     

     

     

     

     

     

     

    남자  이야기

    사랑하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아니  영원히  그녀를  사랑할껍니다

    그녀는  너무도  아름답고  착한  영혼을  

    간직한  그런  여자죠

    그녀를  위해서라면  전  무엇이든  할  수가  있었죠..

    그녀는  고아였죠.

    부모없이  자라서  항상  외로움이  많았죠

    하지만  자라서  항상  외로움이  많았죠.

    그의  외로움의  자리에  제  큰사랑이  

    채워지고  있다구  믿었죠

    제가  그녀에게  해줄수  있는건  많지  않지만

    그녀와  함께하며  행복하게  평생을  사랑하며

    살거라  맹세했습니다

    그런  그녀에게....그녀에게..

    불행이란  단어가  찾아왔죠..

    교통사고...

    그렇습니다  그녀는  제가  25살이  되던해  사고를  당했죠.

    그녀는  소중한  두눈을  잃고  말았습니다.

    저는  정말  살  자신이  없었죠.  

    그녀의  아파하는  모습을  더이상  볼  자신이  없었어요.

    그래서  전  결심했습니다.

    저의  두눈을  그녀에게  세상을  다시  돌려주기로..

    그녀는  의식  없는채로  수술을  받고..

    이제  전  아무것두  볼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얼굴도...

    그래서  전  떠나기로  했습니다.

    그녀가  깨어난다면  그건  제가  더  힘든거란걸  알기에...

    제가  그녀의  짐이  될순  없으니까요...

    전  그녀를  사랑하기에  떠나야했죠..

    이  사실을  비밀로한체  사람들에게  다짐을  받고.

    저는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영원히  그녀곁에  돌아  오지  않는다는  다짐과  함께..

    그리고  ..

    그녀가  결혼했단  소식을  들었습니다.

    행복하길  빌었죠.

    영원히  행복하길

    지금  이순간도  

    그녀가  행복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

    사랑은 준비된 마음가짐과 준비된 심성을 지닌 사람들만이 향유하고 누릴 수 있는 고귀한 것입니다.
    현실에서 수없이 애욕에 범람하는 짝퉁사랑과 짝퉁연인이 많습니다. 그러나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는데 드는 시간이 그리 많이 소요되지는 않는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