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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이의 습관

1.천천히 먹는다.

2.항상 식사시간을 규칙적으로 갖는다.

3.항상 정한 양의 식사만을 한다.

4.음식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필요한 양만 차린다.

5.항상 약간 모자란듯하게 요리하고 준비한다.

6.스트레스를 받으면 먹지 않는다.

7.지속적으로 움직인다.

8.인스턴트식품이나 패스트푸드 음식을 먹지 않는다.

9.심심하거나 무료할 때 스스로 할 일을 찾는다.

10.운동을 규칙적으로 한다.

11.가까운 거리나 계단을 걸어서 다닌다.

12.음식에 대한 욕심이 없다.

13.항상 해야할 일을 미루지 않는다.

14.TV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군것질을 하지 않는다.

15.식사외의 간식을 철저히 금한다.

누구나 날씬하고 맵시있게 살기를 원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적당량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의 사항 중에서 몇가지만이라도 실천해봅시다.
중요한 것은 실천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몸매를 위해서 자신에게 냉혹할 필요가 있습니다.몸은 거짓을 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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