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공하고 싶은가? 큰 돈을 벌고 싶은가? 세상을 향해 질주하고 싶은가?
    동서고금 2010. 4. 15. 22:16
    반응형


    그렇다면 설산을 오르는 심정으로 매사에 조심하고 과감해야 한다.
    인생은 수 많은 선택의 순간이다. 이 순간은 어찌보면 기회일 수도 있고 다른 측면에서 말도 안되는 나락으로의 유혹일 수도 있다.

    마음을 다스려야 부자도 되고 성공의 길에 접어들 수 있다.
    백번을 성공하고도 한번의 실수로 자신의 삶을 망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중요한 한번은 의외로 인생전부를 바꾸어 버릴 수 있다.
     
    때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더라고, 처음이 중요한 경우가  많다.
    첫 단추의 실패는 그 이후의 모든 착오와 실패를 가져오는 시작이다.

    우리는 수 많은 거래행위에 직면한다.
    이러한 거래에서 중요한 것은 시작이다.

    주식 / 창업 / 취업 / 연애 / 결혼 / 다양한 만남 / 등 이 모두는 우연이든 작위든 시작의 순간이 있다. 많은 이들이 힘든 결정의 경우 오히려 타인의 말이나 조언에 많이 의존한다. 작은 결정이나 선택에는 지나치게 신중하면서...... 

    그러나 항상 명심해야 한다.
    최종적인 결정은 항상 스스로 해야 한다는 것을 그리고 그 책임도 스스로 질수밖에 없다는 것을......

    당신의 성공과실과 그 부산물을 나누려고 대기하고 있는 떨거지들은 엄청나게 많지만, 당신의 실패에 대한 부담을 나누려는 이는 이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

    결국, 시작이 중요하고 이러한 시작이 나쁘면 결과는 당연히 안좋다.
    서두른 시작, 다급하게 재촉되어 이루어진 시작은 분명히 좋지않은 것이다. 명심해라. 타인의 말과 감언이설, 조급하게 재촉하는 행동과 언행으로 자극받아 이루어진 당신의 선택은 반드시 잘못된 시작이고 그 끝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쓰다.

    잘못된 가능성이 있는 것은 반드시 잘못되고 시작이 잘못된 것은 결과도 당연히 그르다. 한번 잘못된 선택을 한 사람들의 특징은 자신의 선택과정에서의 잘못을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다시 잘못의 지속을 가져온다.
    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그리고 당신의 상식과 당신의 심지에서 벗어난 충동과 지나친 이익은 악이며 사탄의 사탕발림임을 명심하라.

    스스로의 가능성을 보았다면 주변사람들의 말리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타인이 반대하고 등을 돌린다면 의외로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당신에게 빌붙으려는 인종들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용감해질 수 있다.  성공의 시기와 그 시간은 스스로 결정해라.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조급한 시작과 지나치게 허황된 이익이 보장된 시작, 타인이 감언이설로 달래서 이루어지는 시작은 잘못된 시작이고 이미 실패로 향하는 급행열차에 몸을 싣는 격이다.
    이러한 실패로의 질주는 한번 몸을 싣으면 중간에 내리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힘이든다.

    처음이 중요하고 인생은 매사에 첫 단추가 결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