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청춘들은 죄짓지 마라. 사회를 멍들게 하지마라.뒤죽박죽세상사 2010. 4. 29. 15:15반응형
스스로의 삶에 책임감이 없는 이들은 절대로 결혼하지마라.
게으름에 익숙하고 한탕주의에 쩔어있는 젊은 청춘들은 절대로 결혼하지마라. 결혼을 무슨 투기처럼 생각하고 배우자의 능력에 빌붙어서 살아보려고 작당한 이들은 절대로 결혼하지마라.
여러사람을 불행하게 만든다.
당신과 당신의 상대, 당신이 집안과 상대방의 집안 등
그리고 청첩장은 무슨 보물인양 여기저기 뿌리고 소리소문없이 이혼하고 다 남의 탓이고 이혼은...... 정말 대책없는 인간들은 절대로 결혼하지 마라. 그러나 무능력하고 준비성없이 경솔한 인간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만행은 사실 결혼이 아니다.
그 짧은 형편없는 관계속에서 태어난 2세들이다.
이들 순백의 영혼을 지닌 아이들은 이미 태어나는 순간 아니 잉태의 순간부터 사회의 천덕꾸러기로 낙인찍혀있다.
태어나는 순간 사랑과는 먼 증오와 무관심을 배우게 된다.
어찌 이들에게 사회를 사랑하고 다른 이들을 사랑하라고 이 사회가 강요할 수 있을 것인가..... 그들은 결국 반사회적이면서 불안전한 심리를 지니고 이 사회의 천덕꾸러기로 자리매김한다.
이혼가정의 자녀들이 시간이 지나고 보살핍을 받으면 정신적인 상처에서 완전히 회복될 수 있다는 사실은 완전한 허구다.
대다수의 아이들은 버림받았다는 사실에 사회에서 불신을 배우게 되고 상대를 믿지 못하고 항상 피해의식을 사고의 저변에 지니고 살아가게 된다. 조손가정을 보라. 과연 그들의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수 있겠는가. 아무리 할머니.할아버지가 사랑을 보여주어도 부모의 사랑과는 다르다. 게다가 경제적인 어려움은 일상이고 주위에서 멘토로서 역할을 해줄 사람도 또한 없다.
심지어는 결혼해서 자녀를 둔 경우에도 자신의 상처로 인해서 자신의 자녀들에게 불확실성과 두려움을 물려줄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결국, 철없는 한 쌍의 바퀴같은 남녀가 이 사회속에 엄청난 해악을 자자손손만들어 놓고 자신들은 아무런 양심의 가책이나 책임감없이 홀가분하게 새출발을 한다. 물론 제대로 된 새출발일리는 없지만......
명심해라.....자신의 일상을 돌아보았을 때 책임감이 상실되고 게으르면서 무능하다면 절대로 결혼하지 말고, 당대에서 그 연결고리를 끊어라.
이것만이 이 사회에 기여하는 가장 큰 공헌이다.'뒤죽박죽세상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은 공평하지 않다. 세상은 첫인상이 지배한다. 인간이 감성적인 동물이기 때문이다. (0) 2010.05.06 인생은 가위바위보다. 항상 이기는 경우도 없고 항상 만족스러운 경우도 없다. (0) 2010.05.04 같은 하늘아래에서 살지만, 다른 생각을 지닌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정말로 이 세상에는 수많은 외계인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0) 2010.04.28 몰락하는 지도자와 리더, CEO 의 다양한 증세 (0) 2010.04.27 세상을 살아가면서 하루에 한번 정도 읽어보아야 할 글들 (0) 2010.04.25